(사)마이코즈, 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 드려
신임 이사장 김성수 목사 취임
(사)마이코즈(이사장 김성수)는 2월 15일(화) 18시, 울산남구청소년차오름센터에서 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부이사장 예동열 목사(우정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김원필 목사(울산삼산교회)가 기도한 후, 사회를 맡은 예동열 목사(우정교회)가 ‘사도행전 9장 31절’을 봉독했으며, 김영용 목사(세계로교회)가 ‘주님이 복 주시는 공동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전임 이사장 활동영상을 상영한 후 정근두 목사(에스라대학원 총장, 울산교회 원로)와 김기현 장로(국민의 힘 원내대표, 대암교회)의 영상축사가 이어졌으며, 이임 이사장 양성태 목사(태화교회)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양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어려움 없이 임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 하나님과 마이코즈 임직원들께 감사하다.”라며, “다음 세대의 건강한 성장 환경 조성을 위해 협력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울산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배의신 목사(대복교회)의 대면축사 후, 이채익 장로(문화체육관광위원장, 울산수암교회), 서동욱 구청장(울산광역시 남구)의 영상축사가 재생됐으며, 신임 이사장 김성수 목사(울산제일교회)에게 취임패를 전달했다.

김성수 신임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신임 이사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영광돌린다.”라며, “다음 세대들이 지역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보호 속에서 바르게 성장하도록 이끌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홍주 장로를 명예이사로 추대하고 최창덕 목사(휴면시아장로교회)와 구태연 장로(울산삼산교회)에게 장기근속 이사 감사장을 전달했으며, 옥재부 목사(북울산교회)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사)마이코즈는 가출, 우울증, 성범죄 등 아동청소년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설립됐으며, 아동청소년 교육과 상담, 진로직업 체험 등 다음 세대를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