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엘커뮤니티, '제12회 청주 청소년 연합예배’ 개최
강서교회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청주시기독교연합회 주최로  각 교회 부흥 도모

2019년 청주 청소년 연합예배
2019년 청주 청소년 연합예배

매년 겨울마다 뜨거운 성령의 불로 다음세대의 마음을 녹인 ‘청주 청소년 연합예배’가 12년째 청주 지역을 중심으로 일어나고 있다.

포엘커뮤니티가 주관하고 청주시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하는 '제12회 청주 청소년 연합예배’가 오는 3월 1일(화) 오후 4시 30분에 강서교회 예배실 및 유튜브 라이브에서 ‘CALL(부르심)’을 주제로 개최할 예정이다.

집회에서는 '청주 청소년 연합예배’를 이끄는 청소년 예배팀이 나서 참석자들과 함께 찬양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청소년 전문 사역자 브리지임팩트사역원 대표 정평진 목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한다.

포엘커뮤니티 이준영 간사(한벌교회)는 “전염병과 여러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위축되어있는 청주지역의 교회들과 중고등부가 회복되고 청주의 다음세대들이 믿음의 영적 유산을 이어받기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이번 예배의 주제처럼, 청소년들이 하나님을 기억하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예배가 되기를 소망하며, 혼자 믿음생활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예배하고 교제하는 시간을 통해 신앙인으로서의 자긍심을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포엘커뮤니티는 청주지역에 다음세대를 위한 기독교문화와 예배문화 활성화를 위해 10대들에 의해 시작된 작은 모임으로  출발했다. 청소년들의 자비량 사역을 시작으로, 자교회를 둔 10대 혹은 20대 청년스텝들이 자교회 지도 교역자의 지원과 도움을 받아 현재까지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겨울방학에 ‘청주 청소년 연합예배’를 개최해오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신앙회복을 돕고 청소년들이 기독교문화에 친숙해지도록 힘써왔으며 여름방학에는 ‘청주 청소년 연합기도회’를 개최하여 청소년들이 학교와 사회에서도 당당한 신앙인으로, 건강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격려와 중보해왔다.

< 제12회 청주 청소년 연합예배 >

주 관 : 포엘커뮤니티
주 최 : 청주시기독교연합회
주 제 : CALL(부르심)
일 정 : 2022년 03월 01일 (화) 16:40~18:00
장 소 : 강서교회 / 유튜브 라이브
강 사 : 現)브리지임팩트사역원 대표 정평진 목사
참 가 비 : 무료(백신패스 및 사전등록만 참여 가능)
신 청 : 010-8346-9182(문자접수)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