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순천노회 제146회 정기노회 개최
노회장 이승수 목사 "사람의 방법 아닌 하나님만 의지하는 교회와 노회 총회 되길 바란다"
신임노회장 동광양중앙교회 문성식 목사 선출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순천노회는 4일(월), 동광양중앙교회(문성식 목사)에서 제146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예장(합동) 순천노회는 4일(월), 동광양중앙교회에서 제146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예장(합동) 순천노회는 4일(월), 동광양중앙교회에서 제146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개회예배에서 노회장 이승수 목사는 "이스라엘의 약한 자 기드온을 강한 용사로 들어 쓰시는 하나님께서는 사람이 많은 진영 가운데 사람 아닌 하나님만 의지할 것을 바라신다"라며 "맡은 바 죽도록 충성하되 일을 마치고 스스로 무익하다 고백하는 주님의 종들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개회예배에서 노회장 이승수 목사는
개회예배에서 노회장 이승수 목사는 "이스라엘의 약한자를 들어 쓰시는 하나님만 의지하는 노회와 교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성찬예식을 집례한 순천예찬교회 이승수 목사는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신 예수님께서는 자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사는 것임을 알게 하셨다"라며 "십자가로 죽으시고 다시 사신 예수님을 통해 우리가 주님의 사람으로 살게 하셨다는 것을 기억하며 확증하는 시간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방역수칙하에 진행된 성찬예식
방역수칙하에 진행된 성찬예식

이어 정기 노회에서는 임원선거를 통해 동광양중앙교회 문성식 목사가 신임 노회장으로 선출, 상비부 보고와 함께 정례 회무처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