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청과 베델회복공동체가 함께
무료로 진행하는 '중독 상담 프로그램'
중독 회복에 필요한 치료, 상담, 신앙에 대한 상담 진행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청년회 전국연합회(이하 전국장청)는 2022년 5월 2일부터, 베델회복공동체와 연대한 기독교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를 거듭할수록 심각해져 가는 다양한 청년 중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상담 프로그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베델회복 공동체 대표 김상철 목사와 전문 협력 상담사들이 상담 참여해 진행되는 이번 상담 프로그램의 모든 상담 내용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상담 이외의 필요 조치들도 기관과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상담은 무료이며 신청자들에게는 중독 회복을 위한 영상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강의안도 제공된다. 

베델회복공동체 대표 김상철 목사
베델회복공동체 대표 김상철 목사

베델회복공동체 대표 김상철 목사는 2011년부터 미국, 영국, 스페인, 인도, 러시아 등 각 나라를 다니며 중독 회복 공동체 연구를 해 왔으며, 2021년부터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중독 및 우울증 심리 상담을 무료로 펼쳐오고 있다.

베델회복공동체는 중독과 우울증 등의 회복을 위해서는 병원의 도움과 상담, 그리고 신앙이 매우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전국장청 이중지 회장
전국장청 이중지 회장

전국장청 이중지 회장은 "각종 중독으로 고통받고 있는 기독 청년들이 기독교 상담과 복음을 통해 회복되길 소망하며, 많은 분들이 주변에 중독으로 고통받고 있는 청년들에게 알려 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삶의 중독 문제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것을 인지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이겨 내시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ck.youth.association)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youthkingdom)에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