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청장년면려회 전국연합회, 제1차 영적각성집회 개최
조상용 목사, “한국교회 회복에 앞장서는 CE 되길”
차충환 전국CE회장, “CE, 포스트코로나를 준비하며 힘차게 나아갈 것”

대한예수교장로회 기독청장년면려회 전국연합회(회장 차충환장로, 이하 전국CE) 73회기는  4월24일(주일), 제1차 영적각성집회를 대전중부교회에서 개최했다. 

김영 장로(증경회장)
김영 장로(증경회장)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된 집회는 증경회장 김진영 집사가 인도하고 증경회장 김영 장로가 대표 기도, 서기 김정환 집사가 성경봉독 순서를 맡았다.

설교는 조상용 목사(대전중부교회)가 ‘영적 거장이 되십시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조상용 목사(대전중부교회)
조상용 목사(대전중부교회)

조 목사는 “성령의 능력으로 영적 거장이 되어 코로나로 무너진 한국교회를 회복하는데 앞장서는 전국CE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부회장 박명일 장로의 인도로 조국과 위정자들을 위해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 세계선교를 위해 중보기도 하고, 차별 금지법 반대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충환 장로(전국CE회장)
차충환 장로(전국CE회장)

전국CE회장 차충환 장로는”면려대학, 하기대회, 제주선교대회등 포스트코로나를 준비하며 힘차게 나아가는 전국CE에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하며, 어려운 시기에 귀한 장소를 허락해 준 대전중부교회와 함께 참여해 준 임역원, 성도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제1차 영적각성집회를 대전중부교회에서 개최했다.
제1차 영적각성집회를 대전중부교회에서 개최했다.

전국CE는 홍보영상을 통해 “6월 제주선교대회와, 계속 진행될 영적각성집회, 그리고 8월1일(월)~3일(수) 무주리조트에서 진행되는 96차 하기대회를 통해 한국교회의 부흥과 청장년면려운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