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에도 스파크어린이성령캠프 개최
최규명 목사 "다음세대 어린이, 예수님의 군사 되길"
강찬 목사, 안재우 소장 등 다음세대 강사 참여

원주 충정교회가 오는 8월 5일과 6일, 제7회 스파크어린이성령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정교회 희망목회연구소가 주최하고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스파크어린이성령캠프는 매년 여름 전국 각지의 다음세대가 방문해 참여하는 지역의 대표 다음세대 프로그램이다.

특별히 충정교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랜선으로 진행한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오프라인 참석을 통해 다음세대 어린이들과 직접 대면하고 소통하며 섬길 계획이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 개최했던 제6회 스파크어린이성령캠프(2021년)
코로나19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 개최했던 제6회 스파크어린이성령캠프(2021년)

"교회와 다음세대가 건강하게 세워지는 것은 나의 평생 소원이자 기도제목"이라고 운을 뗀 충정교회 최규명 목사는 "스파크어린이성령캠프를 통해 다음세대에게 복음이 흘러가고 참석한 모든 심령들이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구원의 확신을 갖길 바란다"며 캠프에 대한 소망을 드러냈다.

또한 최규명 목사는 "이를 위해 충정교회가 먼저 말씀과 성령으로 건강한 교회가 되어 캠프를 준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복음방위대! 복음을 사수하라!'는 주제로 열리는 제7회 스파크어린이성령캠프는 다음세대 전문 강사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찬양사역자 강찬 목사와 안재우복화술연구소 안재우 소장, 문화사역 글로리매직 대표 김영일 목사, 크리스천 댄스선교단 PK(Promise Keepers), 충정교회 최규명 목사가 강사로 나서 각각 찬양콘서트와 복화술 콘서트, 샌드아트&버블쇼, CCD 특별공연, 어린이 부흥회를 인도할 계획이다.

초등학생 어린이와 교사, 교역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한 스파크어린이성령캠프는 충정교회에서 8월 5일과 6일 1박 2일 동안 진행되며 접수는 충정교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제7회 SPARK 어린이성령캠프 안내 >

[ 대상 ] 초등학교 1~6학년 어린이, 교사, 교역자 400명
[ 장소 ] 충정교회(원주시 행가리 1길 42-5)
[ 참가비 ] 무료(숙식제공, 티셔츠 증정)
[ 주최 ] 충정교회 희망목회연구소
[ 접수 ] www.wjcj.kr
[ 문의 ] 033)766-9226(충정교회)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