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이동에 새로운 사역 장소 마련
다음세대를 위한 성경과학역사교실 등 사역 확대 기대
지역교회와 성도들의 성경공부를 지원하는 역할로의 확장 소망

다음세대와 한국교회를 섬기는 성경학교 ‘조이플 인터내셔널 바이블 스쿨’(Joyful International Bible School, 이하 집스)은 집스 미션센터 개소 감사예배를 9일 제주시 이도이동 집스미션센터에서 개최했다.

집스는 집스 미션센터 개소 감사예배를 9일 개최했다.
집스는 집스 미션센터 개소 감사예배를 9일 개최했다.

이날 감사예배는 이사 강인봉 집사의 인도로 CCM사역자 김은아 집사의 특송과 자문위원 이기원 목사(서귀포성결교회)의 기도에 이어 지도목사 안희환 목사(예수비전교회)가 '말씀을 배우고 성장하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말씀을 전한 안희환 목사는 “다음 세대들에게 성경의 진리와 복음의 본질을 가리키고 평신도들에게 깊이 있게 성경을 묵상할 수 있는 사역을 전개하고 있는 집스의 사역은 지금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사역임을 고백한다”면서 “제주와 세계 열방을 위해 쓰임 받을 일꾼들에게 신앙교육을 시키고 있는 집스의 이 중요한 사역에 물질과 기도로 후원해 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자문위원 김희식 목사(충신교회)의 격려사와 신촌교회 류승남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는 집스 대표 박은서 목사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는 집스 대표 박은서 목사

감사인사를 전한 집스 대표 박은서 목사는 “하나님께서 제주에 대한 소명을 주셔서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고 그동안 힘들고 낙담될 때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하나님이 집스와 함께 하고 있다다는 말씀을 주셨다”면서 “끝까지 생명을 다해 이 시대에 하나님의 말씀을 잘 증거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와 동역을 해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집스는 제주와 열방의 다음 세대 신앙교육을 위한 성경적 재정 교육 등 다양한 강좌와 평신도 리더들을 위한 성경공부 강좌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 : 집스 박은서 목사 010-8113-1148)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