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교회, 8일 '탐라교회와 함께하는 예배음악세미나' 개최

탐라교회(위임목사 민경민)는 8일 예배음악 사역자들을 위한 '탐라교회와 함께하는 예배음악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한 탐라교회 민경민 목사는 “예배의 큰 축을 담당하는 예배 음악이 예배를 돕고 이끌어 가는 사역을 충분히 감당해낼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하면서 “하나님께서는 준비된 예배음악 사역자를 찾으신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주 안의 많은 사역자가 예배를 이끌어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한솔 예배디렉터가 '예배 안의 찬송가 리하모니제이션'을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양한솔 예배디렉터가 '예배 안의 찬송가 리하모니제이션'을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이어 ‘예배 안의 찬송가 리하모니제이션’,‘교회 반주자를 위한 신디자이저의 활용과 반주법’, ‘교회 반주를 바꾸는 힘’ 등을 주제로 양한솔 예배 디렉터의 특강이 진행됐다.

한편, 이번 예배음악 세미나는 15일 오후 2시부터 ‘예배 안에서의 기타의 역할을 주제로 안세훈 예배 디렉터가 강사로 나서 예배 안에서의 악기의 활용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15일 세미나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과 안전을 위해 선착순 30명으로 입장을 제한한다. (당일 등록 1만 원 / 문의 : 010-7795-7179)

탐라교회는 예배음악사역자들을 위한 예배음악세미나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