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러 수교 30주년을 기념한 '북방선교 정책과 전략 세미나' 개최 예정

한-러 수교 30주년을 기념한 '북방선교 정책과 전략 세미나'가 CTS기독교TV에서 개최 예정이다.
P.L.M 피스랜드미션(이사장 김희진)이 주최하고 KWMA가 후원하는 세미나는 오는 9월 17일 CTS기독교TV 컨벤션홀(11F)에서 열릴예정이다.

정운찬 이사장
정운찬 이사장
김모세 선교사
김모세 선교사
박종수 교수
박종수 교수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인 정운찬(전)총리가 참석하고 북방아시아의 선교를 위해 김모세 선교사와 박종수 교수, 이희재 선교사가 주제를 발표한다.


'연해주 북방선교와 북한선교의 전략적 접근'과 '연해주 북방선교와 선교비지니스 정책' 그리고 '러시아 선교 회고의 회고 및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김달수 목사(P.L.M 대표)와 임채완 교수(동북아평화연대 이사장) 그리고 서영석 교수(협성대 한국교회사 전공)가 논찬을 하고 KWMA 사무총장인 조용중 목사가 총평한다.

피스랜드미션(P.L.M, 이사장 김희진)은 북방선교회로 러시아 연해주 선교 및 북한선교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러시아 연해주 블라디보스톡에 선교센터를 건립 중이며 연해주선교 연합사역, 선교비지니스사역, 고려인디아스포라 정체성회복 선교사역을 주사역으로 활동 중이며 KWMA 소속 선교단체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비대면 중심 online webinar 방식(30명 내외의 offline 회의 참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세미나와 관련된 내용은 피스랜드미션 총무 박상종 목사(010-5162-6278, cogitur@gmail.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