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윤여일 기자

그림 일대일 전도양육 세미나가 필리핀 현지 교회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주강사로 나선 미국 애틀랜타 새한장로교회 송상철 목사는 복음의 본질이 보다 알기 쉽게 전해져야 함을 강조하며 그림과 표를 활용한 일대일 전도를 통해 필리핀 교회가 더욱 부흥 하길 바랐다.

이동백 선교사 / 필리핀 그림일대일 전도양육 세미나 코디네이터

이번 이 세미나를 통해서 필리핀에 각 지역마다 놀라운 부흥과 다시 한번 필리핀이 성장하는 계기가 되야 되겠다 그런 마음을 가지고 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그림 일대일 전도양육 교재는 필리핀 교회를 위해 현지어인 따갈로그어로도 제작됐다. 세미나에 참여한 여러 강사들은 필리핀 성도들도 쉽게 배우고 적용할 수 있게 교재 사용법에 대한 강의를 이어갔다. 한주간 필리핀 곳곳을 순회하며 펼쳐진 그림일대일 전도양육 세미나는 앞으로 지속적인 교재 보급과 함께 필리핀에서 계속 진행 될 계획이다.

송상철 목사 / 미국 애틀랜타 새한장로교회

이 복음을 그림을 통해서 너무나 쉽게 재미있게 거부하는 사람없이 다 잘 받아들이도록 전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거듭나게 되고 선교지가 부흥하게 되고 교회가 성장하게 되고 가정이 천국으로 변화되게 됩니다 복음을 통해서 필리핀에 변화되고 여러분의 가정과 교회가 놀랍게 부흥하게 되기를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할렐루야

선교지에서 보다 쉽고 재미있는 전도 방법으로 복음이 더 널리 전해지길 기대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