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드림CBMC 12주년을 맞아 500회 모임을 기념하는 행사 열어
이·취임식에서 12대 회장에 윤정기 회장 취임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성남드림CBMC가 되도록 힘을 모을 것”

(사)한국기독실업인회 경기동부연합회 성남드림CBMC가 제500회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을 24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진새골 사랑의 집에서 진행했다.

(사)한국기독실업인회 경기동부연합회 성남드림CBMC가 제500회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사)한국기독실업인회 경기동부연합회 성남드림CBMC가 제500회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김수억 목사(산울교회)는 “삶의 역경 속에서 지쳐 낙망하고 힘들 때가 있지만 하나님은 불 속이나 밖에서도 우리의 믿음을 보고 구원해 주신다”라며, “좌절하지 말고 신앙을 지키고 믿음을 소유하면 하나님께서 환란 속에서 우리를 지켜 보호해 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9월 창단된 드림콰이어의 특송 시간을 가졌다. 드림콰이어는 문화 전도를 위해 만들어진 합창단으로 음악을 통해 믿지 않는 영혼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창단된 드림콰이어의 특송 모습
지난 9월 창단된 드림콰이어의 특송 모습

2부에선 성남드림CBMC의 500회 모임을 기념해 케익 커팅식을 가졌으며, 김태웅 초대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신상진 성남시장, 연명흠 CBMC중앙회 부회장이 축사에 나섰으며, 윤석중 CBMC경기동부연합회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성남드림CBMC 12대 윤정기 신임회장은 “12주년을 맞아 500회 모임을 돌파하며 아름답게 성장한 성남드림CBMC가 모든 회원들의 헌신적인 섬김과 열정으로 이른 결과라고 생각한다. 2023년엔 먼저 기도하는 지회가 되길 바란다. 서로 격려하며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지회가 되도록 힘을 모으겠다”라며, “가정과 일터 현장에 기쁨이 흘러 그리스도를 증거하며 실업인들에게 전도가 일어나길 소망하며 CBMC의 사명을 이뤄가는데 한 발짝 다가가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취임사를 전하는 윤정기 신임회장
취임사를 전하는 윤정기 신임회장
성남드림CBMC 회원 단체 사진
성남드림CBMC 회원 단체 사진

성남드림CMBC 신임 임원진
▲지도목사 최영수 ▲직전회장 박래권 ▲회장 윤정기 ▲부회장 김덕근 이동수 양영수 박한선 유인섭 최보격 ▲총무 서종선 ▲회계 황명희 ▲서기 최돈욱 ▲감사 임동번 유양은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