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전국장청, 12월 한달간 '2023 온라인 성경일독' 신청자 접수
매일 묵상자 상품과 시상도 준비 예정
묵상나눔 카톡방을 통해 동기부여 기대

대한예수교 장로회 통합교단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 이하 장청)는 내년 1월부터 시작하는 ‘온라인 성경일독’의 신청자 접수를 12월 한달간 받는다.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성경 일독’은 무료로 진행되며 청년부와 공동체에서 단체 참여 또는 교회별로 배정도 가능하다. 

공동체 성경읽기 앱을 통해 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상의 개인의 묵상 나눔을 통해 전국의 청년들이 연합되어 말씀 위에 세워지길 소망하며 준비하고 있다.

특히 매일 묵상을 나누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패드 등 푸짐한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중지 회장은 '올해 진행한 온라인 성경일독을 통해 청년들의 삶의 변화와 놀라운 회복, 간증들이 있었다'며 '혼자서 성경일독을 하는 것은 힘들지만 묵상나눔 카톡방을 통해 묵상을 서로 공유함으로 더 큰 은혜의 경험과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남선교회 전국연합회와 여전도회 전국연합회의 후원으로 시상이 준비돼있어 청년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뿐만 아니라 기성세대와 청년세대의 연합이 기대된다.

등록은 위 포스터의 구글폼과 QR 코드를 통해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ck.youth.association)과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youthkingdom/)에 검색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