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월) 업무협약식 진행
담배 없는 학교 만들기 운동 및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

한국참여성협회 사회적협동조합(이하 한참협)과 인제대학교 금연교육연구소는 지난 30일(월)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서 한참협과 인제대학교 금연연구소는 담배 없는 학교 만들기 운동과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참여성협회 사회적협동조합 및 인제대학교 금연교육연구소 업무협약식 @출처=한국참여성협회 사회적협동조합
한국참여성협회 사회적협동조합 및 인제대학교 금연교육연구소 업무협약식 @출처=한국참여성협회 사회적협동조합

[협약내용]

제1조(기본원칙) 양 기관은 협력 사업을 추진하는 데 상호 호혜와 양 기관의 제 규정 존중을 기본 원칙으로 한다.

제2조(협약내용) 양 기관은 아래 사항의 각 호에 대하여 상호 교류․ 협력하기로 하며, 이에 따른 세부 사항은 상호 협의를 거쳐 정한다.

  1. 한참협은 지역 여성 인권 및 권익 발전을 위하여 인제대학교 금연교육연구소와 유기적인 업무에 협조 및 지원한다.

  2. 인제대학교 금연교육연구소는 인권, 인성, 생명 존중, 민주시민교육 등 연구, 출판, 교육사업을 지정 운영 사항에 대해 협조한다.

  3. 한참협은 인제대학 금연교육연구소의 위탁을 통해 청소년 학생 금연 교육 및 홍보 기관으로 지역의 담배 없는 학교 만들기와 담배 연기 없는 맑은 학교 만들기를 위해 협력한다.

  4. 협약사항의 내용 및 이행시기 등 세부 사항은 상호협의하여 추진한다.

  5.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에 대해 협조한다.

제3조(협약 기간) 이 협약은 체결된 날부터 효력을 가지며, 별도의 협의에 의해 개정되거나 폐기되지 않는 한 지속된다. 

@출처=한국참여성협회 사회적협동조합
@출처=한국참여성협회 사회적협동조합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