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경찰서교경협의회, 사업설명회 개최
이광오 회장 "많은 기도와 격려 부탁"
원주 경찰 위한 2023년 사업 계획 밝혀

원주경찰서교경협의회가 7일, 2023년도 사업설명회를 열고 올해 원주시와 원주경찰서를 위한 사업 계획을 알렸다.

원주경찰서교경협의회 회장 이광오 목사의 사회로 시작한 1부 예배에서 부회장 김동원 목사의 대표기도와 서기 구인식 목사의 성경 봉독이 이어진 가운데, 지도위원 오정세 목사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오정세 목사는 "예수님을 본받는 자가 되기 위해 섬기는 자가 되어야 한다"며 "먼저 섬기며 희생하는 삶을 통해 주님께 영광 돌리는 삶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원주시와 교경협의회를 위해 협력하며 예수님의 마음을 감동시켜 드리는 거룩한 자녀가 되자"고 강조했다.

이어 인사말을 전한 이광오 회장은 "3년 만에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한 해 동안 많은 기도와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지도위원 오성수 목사의 축도로 예배가 마무리된 가운데 총무 이학수 목사의 사회로 2부 순서인 '2023년 사업 설명회'가 진행됐다.

원주경찰서교경협의회는 이날 2023년 사업 계획으로 '부활절 선물 전달식'과 '원주경찰복음화를 위한 조찬기도회', '강원경찰선교대회', '성탄트리 점등식' 등의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