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전국장청,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 신청자 접수 받아
청년 강사들을 통해 청년들의 공감대 형성 노려
이중지 회장, '지역 교회 청년들이 말씀으로 더욱 연대하기를 기대'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 이하 장청)에서 '구약 바이블 클래스'를 운영한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 이하 장청)에서 주관하는 온라인 바이블클래스 등록 포스터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 이하 장청)에서 주관하는 온라인 바이블클래스 등록 포스터

'구약 바이블 클래스'는 총 12주 과정으로, 성경을 배우고자 하는 청년, 청소년 등 누구나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시작 전 찬양과 기도, 나눔 등의 순서도 준비되었으며, 강의는 성경 해설에 숙련된 청년 강사들로 준비되어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중지 회장은 “‘2022년 바이블 클래스’를 통해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청년들을 세우시고 회복하는 것을 보았다”라며 “올해는 특히 지역 교회 청년들이 본 클래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함께 말씀을 읽고 배우고 나누며 연대하는 것이 계속 일어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3월 11일에 개강되어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마다 진행될 예정이며 12주의 기간동안 전체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상품 또한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 포스터의 QR코드스캔을 통해 확인 가능 하며 전국장청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ck.youth.association)과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youthkingdom/)에 검색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