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정교회, 용천노회 목사찬양단 초청예배 진행
15명의 단원들 참여한 가운데 은혜와 감동 전해
최규명 목사 "하나 됨 경험하는 귀한 시간"

원주 충정교회는 지난 5일,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용천노회 목사찬양단 초청해 찬양예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평강교회 원로 김석한 목사가 단장으로 섬기며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용천노회 소속 목회자들로 구성된 용천노회 목사찬양단은 이날 지휘자 김영동 목사(새은교회)를 포함해 15명의 단원들이 함께했다.

찬양단은 '어메이징 그레이스'부터 '평화의 기도', '순례자의 노래', '본향을 향하네' 등의 찬양 무대를 통해 은혜를 전했으며, 부지휘자 민경찬 목사의 '갈보리 산 위에' 트럼펫 독주로 감동을 전했다.

설교에 나선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용천노회 노회장 류철배 목사는 ‘3가지 다짐’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류철배 노회장은 "충정교회가 과거에도 역사하셨고 미래에도 변치 않는 사랑으로 역사하실 하나님을 평생토록 찬양하고,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충정교회 최규명 목사는 "모든 찬양 가운데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했으며, 성도 모두가 은혜로 하나 됨을 경험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며 "함께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용천노회 목사회 찬양단 연혁

  1. 2008년 10월 창단
  2. 매년 2회 정기노회 시 목사 임직식 축하 찬양
  3. 제1회 발표회 : 신성교회(이희수 목사 / 전 단장)
  4. 제2회 발표회 : 용문교회(김성철 목사)
  5. 2015년 3월 : CD 제작“순례자의 노래”
  6. 용천노회 제80주년(목사, 사모, 장로, 여전도회) 연합 합창제
  7. 각 교회 창립 및 임직 초청 예배 : 하예성교회(장균원 목사), 성은교회(홍세광 목사), 전곡중앙 교회(백성국 목사), 동탄새명성교회(주금용 목사), 동산교회(안병채 목사), 평강교회(김석한 목 사), 의정부시민교회(김재민 목사), 섬김의 교회(이강일 목사), 도봉제일교회(윤종철 목사), 보 배로운교회(류철배 목사), 새은교회(김영동 목사), 충정교회(최규명 목사)
  8. 매월 첫째 주 목요일 오전 7시 성은교회(홍세광 목사 시무) 찬양 연습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