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프로젝트 팀 [진플리] 서예진(좌), 박나진(우) 자료 제공:(주)엠에스엔터테인먼트
CCM 프로젝트 팀 [진플리] 서예진(좌), 박나진(우) 자료 제공:(주)엠에스엔터테인먼트

케이팝스타 시즌3 짜리몽땅의 리더보컬 출신으로, 가요앨범 “Restart Again" 출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나진이 이번에 CCM 프로젝트 팀 [진플리]로 첫 CCM(Comtemporary christian music)음원을 선보였다.

[진플리]의 CCM 프로젝트는 올해 4월부터 매월 한 곡씩 출시를 목표로 총 8곡을 준비하고 있으며, 11월에는 출시된 음원을 모아 정규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보컬의 박나진, 작곡과 건반의 서예진, 두 명의 신앙 고백이 담긴 노래 목록이라는 "진자매 플레이 리스트"에서 앞 글자를 따서 [진플리]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진플리]의 리더 박나진은 "교회에서 청년부 찬양팀으로 만난 예진이와 공동체를 넘어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소울메이트로 맺어준 하나님의 사랑에 너무 감사하며, 그 감사를 나누기 위해 결성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멤버 서예진은 "신앙생활을 하며 씨름했던 모든 희노애락을 [진플리]가 가진 영역 내에서 최선을 다해 곡에 담아내고 많은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약속의 메시지를 남겼다.

[진플리]는 지난 4월 첫 디지털 싱글 음원 'I remember my Lord'로 시작해 5월 '창세기'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음원을 출시했다. [진플리]의 출시된 모든 음원은 매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나진의 소속사 (주)엠에스엔터테인먼트는 대구.경북 최초의 매니지먼트 회사로 찬양사역자(CCM가수) 이지혜, 여성듀오 하이, 싱어송라이터 허동호, 황대일, 래퍼 그림제이가 소속되어 있다.

[노래듣기]
https://youtube.com/channel/UCM4z3EJMG6BQAxCMBIxF3wA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