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최대진 기자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순수복음방송, 섬김과 나눔의 방송, 세계를 교구로 하는 방송 CTS가 26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특별모금생방송 CTS위크를 진행한다.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란 주제로 열릴 이번 CTSWEEK는 요일별 다양한 주제로, 뜨거운 찬양과 가슴을 울리는 말씀과 함께 CTS의 25년의 발자취를 돌아볼 예정이다.

월요일은 ‘이 땅의 영상선교사로 가겠나이다’란 주제로 25년간 CTS와 함께 해온 동역자들의 사연을 중심으로 진행, 화요일은 다양한 방법으로 다음세대를 섬겨온 CTS를, 수요일은 코로나19와 재난 재해로 아픈 이웃을 섬겨왔던 사연을, 목요일에는 CTS로 인해 변화된 사연을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 날인 금요일에는 창사 25주년을 맞은 CTS가 새로운 25년을 기대하며 한국교회와 시청자들에게 파송을 받는 의미를 담은 세족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CTS 감경철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침체,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고단했던 몸과 마음에 힘과 소망을 주고 위로와 힘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TS는 전국 각 지역 케이블과 스카이라이프, IPTV, 해외위성, CT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