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육선교공동체 나무와숲학교, 신·편입생 입학설명회
14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 23일(월) 저녁7시30분부터 9시까지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입학설명회 진행

제주교육선교공동체 나무와숲학교(교장 권오희 목사)가 초등·중등·고등학생들을 12세~1대상으로 신입 및 편입생을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나무와숲학교’는 제주의 미래를 책임지고 나갈 다음세대들을 기독교 세계관에 기초한 대안교육을 통해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신앙교육부터 재능을 알아가는 진로교육 등을 목적으로 2020년 3월 개교했다.

이를 위해 ▲하나님 나라 복음을 중심으로 올바른 신앙을 가진 사람으로 양육 ▲인문학 교육을 바탕으로 세상(이웃)과 공감하는 사람으로 양육 ▲성경적 소명관을 토대로 삶의 주도성을 가진 사람으로 양육 등을 목표로 교육하고 있다.

나무와숲학교 교장 권오희목사는 “나무와숲학교는 제주복음화를 열망하는 목회자들과 제주의 다음세대들을 하나님의 자녀로 양육하려는 사명감으로 가득한 동역자들,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펼쳐가기를 소망하는 교회들과 함께 연합하여 시작된 학교”라며 “이번부터 초등교육과정을 새롭게 개선하게 되었는데, 다음세대들의 다양한 나무들을 존중하는 교육을 통해 아름다운 하나님 나라의 숲을 만들어가는 학교를 계속 그려나가겠다”고 전했다.

입학설명회는 오는 14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 23일(월) 저녁 7시30분부터 9시까지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입학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nasoop.org)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문의 : 교장 권오희 목사 010-2025-5252)

나무와숲 기독대안학교는 14일과 23일 양일간 온라인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나무와숲 기독대안학교는 14일과 23일 양일간 온라인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