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제주노회 교육부, 제주 중·고·대학생, 청년 대상 '1일 비전 수련회' 개최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동홍교회에서 개최
온새미로교회 조기쁨 목사, 찬양사역자 박지윤, 히즈윌 김동욱 출연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제주노회(노회장 민경민 목사) 교육부(교육부장 김성욱 목사)가 주관하고 전국기독학생면려회 제주지부(Stundent Christian Endeavour, 지도목사 심명선 이하 '제주SCE')와 예장합동 제주노회 대학청년부(지도목사 반승현)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1일 비전 수련회’가 서귀포시 동홍로 동홍교회(담임목사 박창건)에서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최된다고 밝혔다.

‘우리의 꿈과 비전, 다시 한번? 젊은 날의 온 에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비전 수련회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시기를 지나고 있는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주님의 은혜를 경험하고 비전을 찾아 도전받기 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날 수련회는 찬양사역자 박지윤 형제와 히즈월 김동욱 형제의 찬양콘서트와 제주온새미로교회 조기쁨 목사의‘숨비소리’라는 주제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강사로 나선 제주온새미로교회 조기쁨 목사(제주SEC 총무)는 “이번 1일 비전 수련회를 통해 제주의 청소년과 청년들이 비전을 발견하고,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이 시기에 주님 안에서 비전을 발견하는 도전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1일 비전 수련회는 제주 중고등학생, 대학생, 청년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문의 제주SCE 총무 조기쁨 목사 010-2020-0698)

예장합동 제주노회 교육부는 제주의 다음세대들을 위한 1일 비전수련회를 개최한다.
예장합동 제주노회 교육부는 제주의 다음세대들을 위한 1일 비전수련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