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중부교회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변함없이 복음 증거를 위해 쉼 없이 달린다.

올해는 원주시민의 행복을 위한 원주중부교회 관계전도 축제가 위드 코로나(코로나 일상) 시대 온라인 초청 축제로 시민과 성도들에게 찾아간다.

2020년 관계전도 온라인초청축제에는 ‘다시 새롭게,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교수(한동대 사회복지과)가 11월 22일(주일) 오전 9시, 11시, 오후 2시에 강연을 펼친다. 이지선 교수는 여러 방송사에서 소개되었듯 화상 환자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이제 교수가 되어 희망을 강의한다. 

원주중부교회 관계전도 온라인초청축제에 또 다른 초청자는 바로 개그우먼 이성미 집사다. 이 집사는 기독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도 전도와 믿음 생활에 성실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성미 집사의 강연은 같은 날 저녁 7시 30분 원주중부교회 은혜실에서 진행된다.

원주중부교회 김미열  담임목사는 “관계전도온라인초청축제에서 얘기되는 복음과 회복의 메시지로 주님의 위로와 소망이 되며 코로나19의 어려움을 이겨내길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2020년 관계전도온라인초청축제’는 교회 초대, 가정 초대, 온라인 초대 이렇게 3가지 초청을 진행한다. ▲교회 초대는 작성자를 교회로 초청하여 현장에서 함께 예배드리며 축복한다. ▲가정 초대는 작정한 불신 부모님, 배우자, 자녀와 함께 가정에서 온라인 초청 축제를 영상으로 예배드리고, 함께 식사와 교제를 나누며 축복한다. ▲ 온라인 초대는  초청자가 있는 곳에서 온라인 초청 축제를 영상으로 예배드리고 참여합니다. 

일시: 2020년 11월 22일(주일)

장소: 원주중부교회 은혜실(301호) 

온라인실시간영상안내: www.wjjungbu.org 또는 유튜브 검색창에서 “원주중부교회”로 검색.

문의 전화 : 033)744-2760~2

원주중부교회 2020년 관계전도온라인축제 포스터
원주중부교회 2020년 관계전도온라인축제 포스터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