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연인 삼은 하나님의 애절한 사랑 노래, 구약 성경의 아가서. 하나교회 정영구 목사의 달콤 뭉클한 아가 해석서가 나왔습니다. [우리가 마음껏 사랑하기까지 깨우지 말아다오]이다.

책은 저자가 성도들에게 강연했던 아가서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정 목사는 새로운 시각으로 아가서를 해석하며 아가서 속의 사랑을 신앙인과 하나님, 또 예수 그리스도와의 사랑으로 바꿔본다. 독자들이 아가서를 통해 하나님과 은혜 충만한 관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책이다.

저자는 “사람의 사랑으로 채워지지 않는 갈급함이 있다면 아가서를 통해 완전한 하나님의 사랑을 알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임성규 - ‘그 이름 예수’ 中

영성의 빛을 밝히는 따듯한 목소리로 예수의 이름을 전하는 CCM 아티스트 임성규 씨. 그의 첫 정규앨범 ‘주님의 빛’이 발매됐다. 앨범은 인간을 찾아온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총 1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인 ‘그 이름 예수’는 인생의 고난 속에서 유일한 위로자가 되는 예수 그리스도를 노래하는 곡이다.

특별히 앨범에는 인기를 모았던 CCM 곡 ‘요게벳의 노래’를 작곡한 염평안 씨가 제작과 프로듀싱에 나섰다.

인터뷰> 염평안 작곡가

“정규앨범 발매가 점점 어려워지는 CCM계 분위기 속에서 정규앨범을 선보일 수 있어 감사하다”는 임성규 씨. 앨범에 대한 기대와 감사를 밝혔다.

인터뷰> 임성규 / CCM 가수

CTS뉴스 장현수 기자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