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울산방송 운영위원회 제7회기 정기총회 개최해
부운영위원장 손달원 장로(미포교회 원로), 신임 운영위원장으로 추대
이성택 이사장 “주님 앞에서 사명감으로 일하는 CTS와 운영위원회 되길”

CTS울산방송 운영위원회(운영위원장 손달원 장로)는 15일, 울산 대신교회(권성오 담임목사)에서 제7회기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번 총회는 예년과 달리 특별 외부인사 초청과 저녁만찬 없이 진행됐다.

CTS울산방송 운영위원회 제7회기 정기총회 기념사진(대신교회)
CTS울산방송 운영위원회 제7회기 정기총회 기념사진(대신교회)

1부 예배는 제6회기 부운영위원장 손달원 장로의 인도로 시작됐다. 찬송가(200장) '달고 오묘한 그 말씀' 찬양 후 부운영위원장 신기량 장로(방어진제일교회)가 대표기도를 했으며, 서기 양희권 장로(시민교회)가 ‘사도행전 18장 24-28절’을 봉독했다. 이어 CTS울산방송 합창단 박지혜 선생님의 특송(피아노 김선이)이 있었다.

이사장 이성택 목사(서현교회)는 설교를 통해 ‘아볼로같은 후원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말씀을 바로 알고, 믿으며, 바르게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힘들고 어려워도 오직 말씀으로 은혜받고, 무장하면 기쁨으로 협력할 수 있다”고 설교했다. 또한, “영혼을 사랑하는 열정이 뜨거웠던 아볼로처럼, 주님 앞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일해야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꿀벌처럼 제 역할을 잘 해서 남에게 유익을 주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 위해 합력하는 CTS울산방송과 운영위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설교를 마무리했다.

이사장 이성택 목사(서현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사장 이성택 목사(서현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끝으로 운영이사장 김형태 목사(덕하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은혜중에 마쳤다.

운영이사장 김형태 목사(덕하교회)가 축도를 하고 있다.
운영이사장 김형태 목사(덕하교회)가 축도를 하고 있다.

2부 인사 및 소개 순서는 제6회기 운영위원장 윤충걸 장로(다운공동체교회)의 사회로 진행됐다. 참석한 증경위원장의 인사와 CTS 이철민 본부장(CTS 영남1본부)의 축사 시간이 이어졌다. 이 본부장은 축사에서 '기도와 물질로 협력해준 울산방송 운영위원회에 감사'를 전하며, '한해동안 코로나19로 어려웠지만 CTS를 통해 역사하신 하나님을 증거하며 두 번의 특별편성 모금 방송으로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전국의 미자립(상가)교회 지원 사역과 태풍 피해교회 지원사역'을 보고했다. 이어 CTS가 진행중인 '다음세대 세우기, 한교회 한학교 사역'을 설명했다.

직전운영위원장 윤충걸 장로(다운공동체교회)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직전운영위원장 윤충걸 장로(다운공동체교회)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연이어 진행된 3부 정기총회는 회순채택과 전회의록 낭독, 사업보고, 감사보고 순으로 진행됐으며, 임원선출은 총회전 구성된 전형위원회에서 추천한 '신임 임원안'을 총회원들이 만장일치로 찬성하며 손달원 장로(미포교회 원로)가 CTS울산방송 제7대 운영위원장으로 추대됐다. 윤충걸 직전 운영위원장은 신임 운영위원장 손달원 장로에게 의사봉을 전달했으며, 신임 운영위원장은 2년간 수고한 직전위원장의 공로에 감사하며 CTS울산방송 운영위원회가 준비한 순금뱃지를 달아주었다.

신임 운영위원장 손달원 장로는 “동해바다 위에 떠오르는 태양처럼, 운영위원 한 사람 한사람이 빛의 자녀 되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손달원 운영위원장이 CTS울산방송 깃발을 흔들고 있다.
손달원 운영위원장이 CTS울산방송 깃발을 흔들고 있다.

이어, 손달원 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와 회의록 채택 등은 신임 임원들에게 위임하는 것으로 결의했으며, 신임 총무 김종선 장로(열린문교회)의 광고후 폐회가 선언되었다.

CTS영남1본부 이철민 본부장과 신임 운영위원장 손달원 장로가 위촉장 수여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CTS영남1본부 이철민 본부장과 신임 운영위원장 손달원 장로가 위촉장 수여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CTS울산방송 2021년 제7회기 신임 임원으로는 ▲운영위원장 손달원 장로(미포교회) ▲부운영위원장 신기량 장로(방어진제일교회) / 이승예 권사(열린문교회) / 최종영 장로(울산남부교회) / 임재신 장로(미포교회) / 윤재백 장로(미포교회) ▲총무 김종선 장로(열린문교회) / 부총무 유성근 장로(은혜정원교회) ▲서기 양희권 장로(울산시민교회) / 부서기 배기실 장로(삼산제자교회) ▲회계 신상권 장로(삼산제자교회) / 부회계 김현정 권사(대흥교회) ▲감사 표종팔 장로(울산수암교회) / 한기관 장로(장생포교회) ▲여성국장 김명자 권사(울산교회) ▲여성국총무 박혜숙 권사(대영교회) ▲자문위원 김철수 장로(명성교회) 등이 각각 섬기게 되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