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사역보고 및 2021년 사역 계획 보고 진행
이찬욱 이사장 “2021년에도 많은 기도와 협력 요청”
동부지역 운영이사회와 서부지역 운영이사회의 협력 기대

CTS기독교TV 안동방송이 안동서부교회에서 ‘2020년 하반기 운영이사회’를 개최했다.

CTS안동방송 이사장 청송제일교회 이찬욱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이사회 구성원을 포함한 동역교회들이 한 해 동안 안동방송과 잘 협력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라며 “이제 개국 2주년이 지난 안동방송의 발전을 위해 2021년에도 많은 기도와 협력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고 순서에서 안동방송 하광희 지사장은 서부지역 이사회 설립 현황, 지역 내 미디어사역 활동사례와 더불어 2020년 재정과 사업에 대한 사역보고를 진행했으며 영남2본부 정운백 본부장은 비대면 콘텐츠 강화와 어린이 찬송가 경연대회 개최 등 CTS안동방송의 2021년 사역 계획에 대한 보고를 진행했다.

2018년 11월 8일 개국해 올해로 개국 2주년을 맞은 CTS안동방송은 경북 북부지역의 미디어 선교사역을 위해 이사장 청송제일교회 이찬욱 목사를 중심으로 동부지역 운영이사회(운영이사장 안동서부교회 이정우 목사) 및 서부지역 운영이사회(운영이사장 구미시민교회 조민상 목사)와 협력해 오고 있다.

이번 운영이사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임원을 위주로 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마련됐으며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