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가 제22회 정기총회를 지난 14일(월) 진해파크엘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제22회 (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 정기총회 현장
제22회 (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 정기총회 현장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박종희 목사(교회)의 인도로 부회장 김경호 장로()의 기도, 총무 이상택 목사(회원동부교회)의 성경봉독, 소프라노 황성아 집사의 특별 찬양이 이어졌다. 이후 대표회장 박정곤 목사(고현교회)가 ‘주님의 뜻을 이루소서’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벧엘새마을금고 이사장 김경호 장로(마산은혜교회)와 경남기독신문 이사장 황권철 목사(창원 밀알교회)가 장학금을 전달했다.

벧엘새마을 금고와 경남기독신문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벧엘새마을 금고와 경남기독신문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거제시와 고성군에 모범 시,군 연합회 표창하고 경상남도의원 윤성미 권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특히 경상남도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이바지한 공로’로 (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어 직전회장 홍근성 목사(마산 한샘교회)의 축도로 순서를 마쳤다.

경상남도가 경남기독교총연합회에 수여한 표창장
경상남도가 경남기독교총연합회에 수여한 표창장

2부 회무처리는 서기 최정규 목사(합성감리교회)가 회원점명하고 대표회장 박정곤 목사(고현교회)가 인도로 회원 110명 출석으로 개회를 선언했다. 이어 각 부 보고와 임원선출이 진행됐으며 신임회장으로는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가 선출됐다. 신구임원을 교체하고, 신임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의 인도로 2021년 사업계획을 진행됐다.

신규임원교체
신규임원교체

신안건 토의에서 언론위원회 신설을 결의하고, 위원장으로 박동철 장로(서머나교회)를 임명했다. 뿐만 아니라 수석부회장에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선출돼 경남기독교총연합회 첫 여성 수석부회장이 탄생했다.

신임원 명단 차후 추가 예정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