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당교회 신/년/특/별/세/미/나
‘나의 사랑하는 책’프로젝트 : 성경의 마스터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암송 구절 중심으로 나만의 성경책 만들기 프로젝트

‘나의 사랑하는 책’프로젝트 : 성경의 마스터 포스터 @출처=상당교회
‘나의 사랑하는 책’프로젝트 : 성경의 마스터 포스터 @출처=상당교회

2020년 10월 부터 상당교회가 진행한 기도의 마스터는 기도를 통해 하늘 문을 여는 비밀을 깨닫는 프로그램이다. 

기도의 마스터는 지난 11월 총 35개의 영상이 유튜브에서 평균 조회수 3천 회를 웃도는 등 성도들의 큰 호응을 얻고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상당교회는 기도의 마스터에 이어 성도들의 성경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기 위해 성경의 마스터를 계획하고 준비 중에 있다. 

기도의 마스터를 통해 하늘 문을 여는 비밀들을 깨닫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면 성경의 마스터를 통해서는 평생 간직하고픈 나만의 성경 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신년 특별세미나 ‘나의 사랑하는 책’프로젝트 : 성경의 마스터는 2021년 말씀으로 한 해를 시작하며, 성도들이 성경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한 해를 살도록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암송 구절을 중심으로 총 300구절을 보며 나만의 성경 책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상당교회의 자녀들의 '성경책 구입' 지원 프로그램은 1월 3일 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출처=상당교회
상당교회의 자녀들의 '성경책 구입' 지원 프로그램은 1월 3일 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출처=상당교회

특히 다음 세대들의 영혼 구원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상당교회는 자녀들의 ‘성경 책 구입’을 지원한다. 

초등~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12월 25일부터 1월 3일까지 상당교회 홈페이지 신청 게시판에 신청하면 신청한 자녀들의 성경 구입을 위한 소정의 상품권(1인, 2만 원)을 지급한다. 

평생 간직하고픈 나만의 성경 책 만들기 프로젝트 성경의 마스터, 1월 4일부터 8일까지 / 11일부터 15일까지 저녁 7시 30분에 상당교회 샬롬홀에서 진행되며 가정에서도 온라인으로 상당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