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박세현 기자

인터넷 상의 한 공간.

랜덤 말씀 뽑기 버튼을 누르자 나에게 맞는 말씀을 찾는 과정이 진행된다.

잠시 후, 진실한 자를 보호하신다는 시편 말씀이 선정 돼 나온다.

기독교 SNS 채널 교회친구다모여가 진행하는 ‘2021 언택트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이다.

은희승 대표 / 교회친구다모여

어느 날 한 성도분의 메시지가 날아왔습니다 신년예배도 코로나로 인해서 못 드릴 것 같은데 늘 기대하고 있었던 프로그램 중 하나가 하나님께서 나에게 한 해에 주신 말씀을 뽑는 것을 기대하고 고대했는데 이걸 개발해줄 수 없겠느냐라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보내 주셔서 아 우리 역할이 생겼다 이 일을 해보자 (해서 시작하게 됐습니다)

한 성도의 요청으로 시작된 말씀 뽑기. 성령의 임재를 기록한 사도행전, 사랑의 진실함을 강조한 요한1서, 하박국과 사무엘하까지. 성도들에게 가장 필요하고 또 성도들에게 사랑 받는 200개의 구절로 구성됐다.

말씀뽑기에 대한 반응은 뜨겁습니다. 이미 50만여명에 가까운 성도들이 말씀뽑기에 참여한 것이다.

교회친구다모여 은희승 대표는, 어려운 때 말씀뽑기를 통해 성도들이 말씀을 가까이 하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해본다.

은희승 대표 / 교회친구다모여

절로 따지면 단문의 성구가 나오는데요 가장 좋은 건 앞뒤 전체를 문장과 내용을 보는 게 가장 좋더라고요 하나님께서 왜 이 말씀에 대한 흐름을 나에게 주셨는지 깨달을 수 있으니까 이 일을 통해서 한국교회의 말씀을 통한 한 해로 2021년을 시작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