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스(JIBS), 목회자 성경공부 '신앙이란 무엇인가?' 개설

다음세대와 한국교회를 섬기는 성경학교 '조이플 인터내셔널 바이블 스쿨'(Joyful International Bible School, 이하 '집스')은 목회자 성경공부 과정 '신앙이란 무엇인가?' 를 개설하고, 다음 달 2일부터 8주간 매주 화요일 오전 7시부터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스 박은서 대표가 강사로 나서는 '목회자 성경공부 과정'은 ▲신앙은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는 것이다 ▲신앙은 하나님이 누구인가? 아는 것이다 ▲신앙은 예수님 안에서 내가 누구인가 아는 것이다 ▲신앙을 자라게 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다 ▲신앙이 자라지 않는 이유 '어린아이' ▲신앙은 내가 나를 보는 관점에서 하나님이 나를 보는 관점으로 바꾸는 것이다 ▲신앙은 주인을 바꾸는 것이다 ▲신앙은 예수님과 교제하는 것이다 를 주제로 강의한다.

세미나를 개최한 박은서 대표는 "새신자와 기존의 성도들 모두에게 성경의 가장 기초적이고 중요한 주제를 다루는 과정으로, 기존 성경공부와는 다르게 담임목사님들이 성도들에게 교재를 활용하여 가르치고 토의하면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면서 "이 과정을 통해 평소 이해 되지 않았던 성경의 원리와 진리를 삶의 현장에 직접 적용하고, 신앙의 기초를 깊이 다루면서 관점과 생각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의 자료와 인도자용 교재(수료 후)는 제공되며, 수강료는 6만 원이다.(문의 : 박은서 목사 010-8113-1148)

집스는 목회자 성경공부 과정 '신앙이란 무엇인가'를 개설했다. @출처=집스
집스는 목회자 성경공부 과정 '신앙이란 무엇인가'를 개설했다. @출처=집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