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로마서 10:14)

광양제일교회 제2남선교회 전회장 정형봉 장로가 경과보고를 하고 있다.
광양제일교회 제2남선교회 전회장 정형봉 장로가 경과보고를 하고 있다.

광양제일교회(박재일 목사 시무) 제2남선교회는 24일 CTS 영상선교사역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본래 작년에 진행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연기됐다.

CTS 영상선교사역을 위해 다같이 기도하고 있다. 
CTS 영상선교사역을 위해 다같이 기도하고 있다. 

제2남선교회 전회장 정형봉 장로는 “주님의 가장 큰 소원은 세계 복음화다”라며, “영상매체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요즘 CTS의 영상선교사역을 위해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형봉 장로는 “나의 영광을 구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며 헌신해 준 2남선교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어렵고 힘든 가운데서도 복음을 전하는 자로 택함 받은 우리가 최선을 다해 선교하는 일에 힘쓰자”고 말했다.

광양제일교회 제2남선교회 회원들과 단체사진 
광양제일교회 제2남선교회 회원들과 단체사진 

이어, CTS 호남본부 이강섭 고문은 “CTS의 영상선교사역에 동참해 준 광양제일교회 2남선교회에 감사하다”라며, “오직 주님의 복음만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강섭 고문은 “지구촌과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이 사역을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CTS의 영상선교사역을 위해 다같이 기도했다.

광양제일교회 제2남선교회의 CTS 선교 후원금 전달식은 전회장 정형봉 장로의 섬김이 컸다. 정형봉 장로는
광양제일교회 제2남선교회의 CTS 선교 후원금 전달식은 전회장 정형봉 장로의 섬김이 컸다. 정형봉 장로는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CTS의 영상선교사역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