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회 한학교 세우기 주제
전국 5개 권역으로 줌 세미나 진행
교육 공동체로서의 교회와 가정,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의 장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장로, 이하 CTS)가 '교회의 교육선교의 방향, 한교회 한학교 세우기'를 주제로 온라인(ZOOM) 전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철저한 영성, 실력을 갖춘 다음세대를 위해 현재와 미래의 교육선교의 방향을 짚어보고, 교육 공동체로 세워진 교회와 가정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나누고자 진행된다.

2월 24일(수) 오전 10시 수도권 교회를 시작으로 4월 30일(금)은 호남지역 교회, 5월 14일(금)은 부산, 대구, 울산, 포항 등 영남지역 교회, 끝으로 5월 28일(금)은 대전, 강원 등 중부지역 교회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교회를 섬기는 세미나로, 등록비는 무료다.

기독교 대안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코로나 시대, 다음세대 사역방향을 고민하는 담임목사와 교육선교담당 교역자, 성도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아래 링크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CTS는 ‘모든 다음세대가 그리스도께 나아오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다음세대 비전과 함께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하나님의 사람들을 길러내고 양육하는 다음세대 교육선교의 사명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의 근대발전과 복음화, 인재양성의 중심이던 교회가 학교(교육)사역으로 부흥하며 복음으로 다음세대를 세워가기 위한 <CTS 한교회 한학교세우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기독학교 설립과 교육훈련에 대한 상담과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등록 및 자세한 안내] https://www.cts.tv/post/2082866

CTS 다음세대 교육선교 전국 온라인 세미나
CTS 다음세대 교육선교 전국 온라인 세미나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