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웹 세미나 ‘캠퍼서블(CAM:Possible)’ 진행
CCM싱어송라이터 김복유와 상담심리전문가 장은영 박사 등 유용한 강의 준비
2월 14일 부터 사흘간 줌으로 진행
, 다양한 경품 등 풍성한 프로그램

DFC(제자들선교회)는 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웹 세미나 ‘캠퍼서블(CAM:Possible)’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대학을 많이 경험해보지 못한 20학번과 입학을 앞두고 대학이 어떤 곳인지 궁금해하는 21학번을 대상으로 준비된 이번 세미나는 2월 16일부터 사흘간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각자의 집에서 줌(ZOOM)을 통해 접속하는 웹 세미나의 형태로 진행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CCM싱어송라이터 김복유가 전하는 연애이야기  ‘연애의 참견’, 상담심리전문가 장은영 박사의 ‘心心(심심)풀이’, 외국계 기업 인사담당 고현수 강사의 ‘놀면 뭐하니’, 신천지를 탈퇴한 김강림 전도사의 이단 예방 강의 ‘이단옆차기’, 대학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선배들로 부터 들어보는 ‘대학생활 백서’가 준비돼 있다.

참여 방법은 구글 링크 https://url.kr/MLngB4​에서 할 수 있으며, 2월 14일 저녁 6시까지 선등록을 진행한다. 회비는 3일 참석 10,000원, 하루 참석 5,000원이다.

DFC(제자들선교회)대전지부 대표선교사 김정훈 목사는 "DFC가 대학생들의 건전한 대학생활을 돕고 있는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으로 인해 직접 만날 수 없는 비대면 상황에서 새내기들의 학업과 신앙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신앙이 흔들리기 쉽고 이단의 포교 활동에 노출되기 쉬운 새내기들이 바른 신앙을 갖고 의미 있는 대학생활을 하기 바란다."라고 행사 개최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선 선물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세미나에 등록한 등록번호에 따라 스타벅스 커피와 치킨 등을 증정하고, 3일 모두 등록한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스 플러스, 매일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