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지교회, ‘삶을 변화시키는 성경 묵상 훈련’ 온라인 과정 개설
‘성경 묵상과 하나님의 인도’ 주제로 4주간 온라인 교육 진행
문정욱 목사(평지교회, 前성서유니온선교회 묵상 사역자) 강사로 나서

평지교회(담임목사 문정욱)는 ‘성경 묵상과 하나님의 인도’를 주제로 ‘삶을 변화시키는 성경묵상 훈련’ 온라인 과정을 개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훈련과정은 8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차별 묵상 주제는 ▲성경 묵상의 이론과 방법(1~2주) ▲성경 묵상을 통한 하나님의 인도(3~4주) 주제로 강의와 토론이 진행된다.

강사는 평지교회 문정욱 목사가 나선다. 문 목사는 장로회신학대학원과 에스라성경연구원(현 에스라성경대학원대학교)을 거치면서 신학을 다졌고,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에서 묵상 사역자로 활동했다. 저서 ‘삶을 변화시키는 성경 묵상’은 교회의 영적 회복과 성장을 돕기 원하는 그의 간절한 소망을 담았다. 그리스도를 닮는 삶의 변화와 ‘성경’이 우리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진리’를 소개하는 일에 소명을 두고 있다.

문 목사는“종전 오전 세미나 시간에 참여가 어려운 성도들과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 온라인 과정을 개설하게 되었다”면서 “성경 묵상을 오래 하면 한 번씩 다시 새롭게 이해하고 점검할 필요가 있는데, 주님의 말씀이 내 발의 등불이 되고 내 길의 빛이 되기를 소망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함께 공부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삶을 변화시키는 성경 묵상 훈련은 성경 묵상을 새롭게 정리하고 말씀을 사모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비는 4주간 2만 원이며 선착순 10명에 한하여 수강 가능하다.(문의 문정욱 목사 010-4246-9003)

평지교회는 '삶을 변화시키는 묵상훈련' 온라인 과정을 개설햇다.
평지교회는 '삶을 변화시키는 묵상훈련' 온라인 과정을 개설햇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