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제주방송 제주시운영위원회 정기 임원회 개최
1분기 사역 보고 및 2분기 주요 사역 논의
신임 운영위원 위촉 위해 관심 갖기로 결의

CTS제주방송 제주시운영위원회 임원들이 정기 임원회를 진행하고 있다.
CTS제주방송 제주시운영위원회 임원들이 정기 임원회를 진행하고 있다.

CTS제주방송의 순수복음 전파를 함께 동역하고 있는 CTS제주방송 제주시운영위원회(위원장 송창길 장로) 정기 임원회가 17일 제주시 아라동 CTS제주방송에서 개최됐다.

1부 경건회에서 인사 말씀을 전한 송창길 위원장은 “CTS제주방송을 통해 주님의 복음을 바로 알리는 일에 운영위원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무너뜨리는 여러 행위들에 대해 담대히 대응해 가자”고 강조하면서 “코로나19 시대 CTS제주방송이 선교의 도구로 희망의 빛이 되기를 함께 동역하고 기도해 가자”고 전했다. 이어 송 위원장은 “CTS가 세상 언론들이 낼 수 없는 주님의 복음의 소리를 널리 전파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기도와 재정으로 후원해 나가자”고 전했다.

이어진 임원회에서는 제주시운영위원회 1분기 사업 결과 보고, CTS제주방송 영상선교사역 활성화를 위한 방안과 신임 운영위원회 위원 모집, CTS제주방송 개국 10주년 기념 감사예배 등 2분기 주요 사역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한편 CTS제주방송 제주시운영위원회는 2014년 6월 창립해 위원장 송창길 장로(제주영락교회), 부위원장 김용섭 장로(제주성안교회) · 이종문 장로(제주성지교회) · 김미순 장로(제주영락교회) · 부창보 장로(제주성안교회)를 필두로 총 50명의 운영위원들이 CTS제주방송 영상선교사역을 위해 헌신하며 동역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