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전국학생 아리인 뮤지컬 경연대회 개최
1차 예선은 동영상 심사로 진행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참가 신청 가능

원웨이뮤지컬컴퍼니(대표 정형진)가 주최/주관하는 [2021 제7회 전국학생 아리인뮤지컬 경연대회]가 열린다.

2021 제7회 전국학생 아리인 뮤지컬 경연대회 포스터
2021 제7회 전국학생 아리인 뮤지컬 경연대회 포스터

울산교육청, 전북교육청, (사)아리인 등 10곳의 기관에서 후원한 이번 대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경상‧호남권 지역에서 재학 중인 청소년(탈북청소년, 다문화, 홈스쿨링 등 포함)이면 참가가 가능하다. 경연 부문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개인 또는 각 단체(2~10인 구성)이며, 뮤지컬 자유곡을 4분 이내 완곡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7월 1일~16일까지 원웨이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1waycity.com)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1차 예선은 7월 17일 사전에 제출한 동영상으로 심사한다. 대면 심사로 진행하는 2차 예선은 7월 22일 고신대학교 코람데오아트홀에서 열리며, 본선은 7월 29일, 부산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원웨이뮤지컬컴퍼니 소속 참가자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출처=원웨이뮤지컬컴퍼니)
원웨이뮤지컬컴퍼니 소속 참가자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출처=원웨이뮤지컬컴퍼니)

시상 결과는 원웨이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각 부 최우수상 수상자는 8월 21일(토), 서울디자인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서울 본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문의: 원웨이문화재단 http://www.1waycity.com / 이메일(1waymusical@daum.net)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