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지역교회 ‘통일을 위한 21일 중보기도’ Start!
제주성시화운동본부 주최, 뉴코리아 웨이브즈와 Prayerwalk for Jeju 공동 주관
6월 25일부터 21일간 유튜브 통해 온라인 기도회 펼쳐가

제주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박명일 목사)가 주최하고 뉴코리아 웨이브즈(New Korea Waves, 이사장 이종한 목사, 대표 정승훈 목사)와 Prayerwalk for Jeju(대표 김은희 선교사)가 공동 주관하는 ‘제주 지역교회의 통일을 위한 21일 중보기도’ 가 오는 25일부터 7월 15일까지 21일간 매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기도회로 진행된다.

제주성시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뉴코리아 웨이브즈와 Praywork for Jeju가 주관하는 '통일을 위한 21일 중보기도'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1일간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기도회로 진행된다. @출처=뉴코리아 웨이브즈
제주성시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뉴코리아 웨이브즈와 Praywork for Jeju가 주관하는 '통일을 위한 21일 중보기도'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1일간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기도회로 진행된다. @출처=뉴코리아 웨이브즈

제주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박명일 목사는 “제주는 통일 선교의 마중물과도 같은 지역이다. 제주 교회가 시작한 21일 기도운동은 한반도의 영적인 지도를 바꾸게 될 것이다” 고 강조하면서 “비록 코로나19로 어려움이 있지만 지금은 제주 교회가 하나 되어 기도할 때”라고 전했다.

박 목사는 이어 “통일은 교회가 기도할 때 우리 민족에게 선물처럼 주어질 것이며 이 시간을 통해서 제주 지역교회가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배우고 알아갈 수 있다” 고 성도들의 동참을 호소했다.

기도회를 주관하는 뉴코리아 웨이브즈 정승훈 목사는 “한민족인 우리 겨레는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이웃을 섬겨야 하는 부르심이 있다” 면서 “우리가 복음으로 하나 되어 선포될 때 , 온 세상에 그리스도의 날이 오게 될 것이고 성령의 바람은 한반도를 넘어 온 세상을 덮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정 목사는 이어 “우리의 기도를 통해 일하시는 주님의 역사하심을 믿고, 이번 중보기도 운동을 통해 작은 물방울들이 모여 큰 파도가 되고 온 세계를 치유하며 회복케 하는 영광의 날 이 속히 오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통일을 위한 21일 기도회는 ▲제주여, 일어나라! ▲하나님은 북한을 사랑하신다 ▲한라에서 백두까지, 백두에서 땅의 끝까지 ▲북한 지하교회를 위한 기도 ▲북한의 코로나 바이러스 ▲남북지역 연합운동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기도 등 요일별 21개 주제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도회에서 요일별 메시지를 전하는 제주지역 목회자는 박명일 목사(제주국제순복음교회), 현성길 목사(제주서광교회), 이종한 목사(아름다운교회), 이기원 목사(서귀포성결교회), 이정우 목사(시온교회), 제종원 목사(동남교회), 이상성 목사(제주연동서부교회), 박창건 목사(동홍교회), 정종열 목사(비전교회), 배순옥 목사(신산교회), 류정길 목사(제주성안교회), 류덕중 목사(대정교회), 황호민 목사(구좌제일교회), 민경민 목사(탐라교회), 김용범 목사(제주주님의교회), 이혜춘 목사(김녕교회), 송성환 목사(제주성시화온동), 강연홍 목사(제주성내교회), 박진양 목사(우리순복음교회), 윤진철 목사(PWJ), 정승훈 목사(뉴코리아 웨이브즈)가 참여한다.

온라인 기도회는 6월 25일부터 21일 동안 유튜브를 통해 매일 오전 6시 업로드 되며 온라인 기도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누구나 함께 동참할 수 있다.(문의 : 제주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송성환 목사 010-4693-8903)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