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석총회 여교역자연합회(대표회장 이기쁨 목사)가 CTS부흥협의회(대표총재 윤호균 목사,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와 연합으로 오는 6월 24일, 충주실로암금식기도원에서 ‘6․25 구국 연합성회 & 연수’를 개최한다.
이번 성회는 코로나19로 모이기 힘든 이 시대 속에서 한국교회의 예배와 기도의 회복을 위해 ‘머리로 계산 말고 무릎으로 풀자(막9:29)’라는 주제로 두 단체의 회원들이 함께 모여 뜨겁게 기도할 계획이다.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진행되는 이번 성회 개회예배에서는 한국기독교여성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이옥화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이어지는 특별기도회에서는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의 영적 회복’과 ‘코로나19 종식’, ‘백석총회’와 ‘CTS기독교TV 영상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한다.
아울러 부흥사 연수에서는 예장백석 정영근 부총회장이 설교를 전하고, ‘영성의 밤’ 집회에서는 CTS부흥협의회 윤호균 대표총재가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는 전화인터뷰를 통해 “나라와 민족이 어려움에 빠진 지금, 뜨겁게 기도하며 성령으로 하나 됨으로 교회가 회복되고 영적으로 재무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TS부흥협의회는 오는 7월부터 전국의 회원교회를 순회하는 중보기도회를 준비하고 있고, 여교역자연합회는 오는 10월경 ‘전국 여목회자의 날’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