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광주방송, 30일 광주중앙교회에서 백만인 헌신예배 개최
성도들에게 선교사역 동참 호소

CTS광주방송(지사장 양회정)은 30일, 광주중앙교회(담임목사 한기승)에서 CTS 영상선교사역에 함께 할 후원자를 찾는 ‘CTS 백만인 헌신예배’를 드렸다.

CTS광주방송 백만인 헌신예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CTS광주방송 백만인 헌신예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예배에서 CTS광주방송 맹연환 이사장(문흥제일교회)은 “CTS를 통해 복음의 물결이 일어나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나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달라”고 당부했다.

CTS광주방송 이사장 맹연환 목사가 백만인 헌신예배에서 설교를 하고 있다.
CTS광주방송 이사장 맹연환 목사가 백만인 헌신예배에서 설교를 하고 있다.

CTS광주방송 지사장 양회정 장로는 감사 인사를 통해 “CTS는 순수복음방송을 통한 미디어 사역과 함께 다음세대와 미자립교회를 도와 지역을 부흥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영상 복음화를 위해 헌신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세상에 희망을 전하는데 앞장서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개국 17주년을 맞는 CTS광주방송은 교계 소식과 함께 지역 목회자들의 말씀을 전하고 있으며 미디어 선교 시대에 나아가 TV와 SNS 그리고 기독교계 소식을 알리는 ‘투데이 N(https://todayn.ne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복음을 전해오고 있다.

지역 시청으로는 Skylife 183번, KT ollehtv 236번, SK BTV 301번, LG U+ 2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