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창립 감사예배
초대 운영위원장에 위계학 장로 취임
"다음세대를 세우며 방송선교사역에 힘쓰겠다"

CTS전남방송(이사장 고만호 목사, 지사장 이광명)운영위원회 창립 감사예배와 초대 운영위원장 취임식이 1일 순천세광교회(위임목사 김진영)에서 개최됐다.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창립 감사예배와 초대 운영위원장 취임식이 순천세광교회에서 열렸다.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창립 감사예배와 초대 운영위원장 취임식이 순천세광교회에서 열렸다.

1부 예배는 부운영위원장 박영호 장로(기쁨있는교회)의 인도로 사무총장 김양숙 장로(순천세광교회)가 기도한 후, 순천위원장 강여일 장로(순천수정교회)가 '사도행전 18장 9-10절'을 봉독, 특송에서 CTS전남방송 오카리나 앙상블의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을 연주했다.

설교로 나선 CTS전남방송 이사장 고만호 목사(여수은파교회)는 '멈출 수 없는 선교'라는 제목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전한 바울을 본받아 믿음으로 확실한 복음을 전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고만호 목사는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삶의 모든 죄 문제를 해결 받았다"라며, "예수님을 붙잡고 성령충만을 받아 쉬지않고 복음을 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고만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CTS전남방송 초대 운영위원장 취임식은 회계 곽종철 장로(여수은현교회)의 사회로 이사장 고만호 목사의 인사말씀, CTS기독교TV 호남본부 본부장 김영만 장로, CTS기독교TV 호남본부 고문 이강섭 장로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CTS전남방송 이사장 고만호 목사(왼쪽)가 초대 운영위원장 위계학 장로(오른쪽)에 취임패를 증정했다.
CTS전남방송 이사장 고만호 목사(왼쪽)가 초대 운영위원장 위계학 장로(오른쪽)에 취임패를 증정했다.

이사장 고만호 목사가 초대 운영위원장 위계학 장로(순천세광교회)에게 취임패를 증정하고, 운영위원장 위계학 장로가 운영위원회 임원에게 위촉패를 수여했다.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초대 운영위원장으로 취임한 위계학 장로(순천세광교회)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초대 운영위원장으로 취임한 위계학 장로(순천세광교회)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초대 운영위원장으로 취임한 위계학 장로는 "하나님께 감사하다"라며, "최선을 다해 주님의 일을 감당하겠다"라고 말했다. 위계학 장로는 "방송선교사역으로 복음을 전파하고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일에 힘쓰겠다"라며, "CTS전남방송의 영상선교사역의 확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축사에서 CTS전남방송 순천운영이사장 김진영 목사(순천세광교회)는 "하나님의 소리인 복음을 들은 우리가 세상이 아닌 하나님의 소명에 헌신함을 축복한다"라며,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역에 함께 동역하는 헌신자들이 되기를 축복한다"라고 전했다.

CTS전남방송 지사장 이광명 피택장로의 광고 후, 여수운영위원장 김도수 장로(여천제일교회)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전남동부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세워진 CTS전남방송은 영상선교사역의 확장을 위해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를 창립했다.

초대 운영위원장으로 취임한 위계학 장로는 예장통합 순천노회 부노회장, 순천공영터미널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순천세광교회 원로장로로 섬기고 있다.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창립 감사예배 및 초대 운영위원장 취임식 참석자들.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창립 감사예배 및 초대 운영위원장 취임식 참석자들.

CTS전남방송 운영위원회 임원
▲ 위원장 : 위계학 장로(순천세광교회)
▲ 부위원장 : 정규택 장로(여천제일교회), 박영호 장로(기쁨있는교회)
▲ 사무총장 : 김양숙 장로(순천세광교회)
▲ 서기 : 윤보열 장로(순천제일교회)
▲ 회계 : 곽종철 장로(여수은현교회)
▲ 감사 : 이승안 장로(광양중앙교회), 서인식 장로(여수은파교회)
▲ 부사무총장 : 이양윤 집사(순천세광교회)
▲ 부서기 : 김태훈 장로(순천중앙교회)
▲ 부회계 : 이경희 권사(순천중앙교회)
▲ 순천위원장 : 강여일 장로(순천수정교회)
▲ 여수위원장 : 김도수 장로(여천제일교회)
▲ 광양위원장 : 정경수 장로(광양골약교회)
▲ 고흥보성위원장 : 차보욱 장로(보성읍교회)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