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86년 어느 날, 누군가로부터 큐티 잡지를 선물 받았습니다. 
그때 큐티라는 것을 처음 접했으며, 제게는 말씀 중심의 큐티가 저의 인생을 송두리 채 바꿔 놓았고 평생 잊을 수 없는 최고의 값진 축복이 되었습니다.

큐티를 한다고 했지만 많이 빠지기도 했고, 형식적으로 한 적도 많습니다. 그러나 30년 넘게 큐티를 하면서 말씀 중심의 사람이 된 것을 고백합니다.

성경은 우리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최고의 선물입니다. 
성경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이며, 성경을 통해 우리는 영적인 양식을 공급 받습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하나님의 뜻을 깨닫습니다. 
성경이 우리 안에 들어오면 내적, 외적으로 변화와 회복, 치유가 일어납니다.
성경을 통해 바른 신앙이 세워지고, 현재와 미래의 삶을 인도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듣는 것, 말씀을 암송하고 묵상하는 것은 축복입니다.

사람은 영혼과 육신으로 되어있기에 육신은 육의 양식인 밥과 떡을 먹어야 하고
영혼은 영적인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을 먹어야 합니다.

아기는 누군가를 통해 양식을 먹고 자라지만 나이가 들고 성장해감에 따라 단단한 음식도 먹고 스스로 양식을 찾아 먹을 수 있습니다. 

영적인 양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적성장을 위해 스스로 말씀을 묵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힘들 수 있지만 매일 매일 성경 말씀을 읽고 묵상하다 보면 어렵지 않고 큰 기쁨과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충정교회가 하나님의 말씀 중심으로 세워지고 훈련할 수 있어 참 좋습니다. 
온 성도들이 말씀을 사모하며, 말씀을 통해 응답을 경험하여 간증이 차고 넘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들이 매일의 삶 속에서 말씀을 손에 들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통해 
지식뿐만 아니라 삶에 변화가 있는 풍성한 열매를 주님께 올려드리고 승리하기를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