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최대진 기자 

사단법인 국제독립교회연합회가 제16회 목사안수식을 4일 CTS아트홀에서 거행했다.

웨이크 임재환 총회장은 “우리를 위해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을 위해 우리는 기쁨으로 우리 인생을 그분에게 드리는 것”이라며, “오직 예수, 오직 그리스도, 오직 은혜를 전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임우성 사무총장의 인도로 진행된 안수식은 웨이크 설립자 박조준 목사가 메시지를 전했으며, 임재환 총회장과 안수위원들은 18명의 안수자들에게 목사안수례를 거행했다.

박조준 목사 / 사)국제독립교회연합회 설립자 

능력있는 목회자들 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세상에서 인정받는 하나님의 사람들로 인정받는 여러분 되시고 한국교회가 새로워지는 놀라운 변화와 역사가 일어나게 되길 바랍니다

이어 아신대 박응규 교수, 전 총신대 총장 정일웅 목사, 대망교회 최석봉 목사가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으며, 신 록 안수자의 장로안수례를 진행했다.

이날 안수를 받은 목사안수자들은 “주님이 주신 사명과 직분을 잘 감당하겠다”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명하신 모든 것을 배우고 지키며, 삶으로 전하고 계승하는 참된 복음의 증거자가 될 것을 다짐했다.

홍성준 목사안수자 / 사)국제독립교회연합회, 길위에소리교회

어둡고 혼란한 시대에도 진리의 등불을 밝히고 계시는 귀한 선배 목사님들을 보면서 저 길을 따라가야겠다 참 증인의 삶을 살고 말씀의 선포자가 되어야겠다는 각오와 다짐을 했습니다 앞으로 끝까지 이 길은 걸어가는 충성된 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유경 목사안수자 / 사)국제독립교회연합회, 모현서부영락교회

아비의 마음이란 단어와 죽도록 충성이라는 단어가 제 가슴에 큰 울림을 줍니다 평생의 부르심 앞에서 충성된 자로 하나님 앞에서 아비의 마음을 가진 자로 섬기신 목자 무엇보다 주님이 좋으시게 사용되어지길 소망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