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백신센터,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도서 출간 기념 세미나 개최
양형주 원장, "신천지 오픈 전도 전략, 이단 접근 대처 방법 필요"
온라인으로 세미나 진행, 선착순 500명, 등록비는 무료

바이블백신센터(원장 양형주 목사)는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출간 기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이블백신센터 양형주 원장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교단에서는 1995년 80회 총회에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를 이단으로 결의하고 신천지로부터의 피해를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해는 코로나 확산의 온상이었던 신천지라는 이단 단체의 실체가 세상에 드러났고 이로 인해 한국교회는 이미지 또한 큰 타격을 입었지만 기성교회는 대응 방안을 쉽게 찾지 못했다. 최근 신천지는 자신들의 정체를 드러내놓고 오픈 전도전략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기성교회는 수동적이고 방어적일 수밖에 없었다. 그 이유는 신천지에 대한 지식이 없었기 때문이다”며, “이에 바이블백신센터에서는 교회와 교인들을 지키고 신천지라는 이단 단체의 접근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침으로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을 출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바이블백신센터는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의 저자인 양형주 목사와 권남궤 목사의 자세한 설명과 신천지에 대한 대처를 알려주는 무료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참석은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등록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개요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출간 기념 세미나 포스터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출간 기념 세미나 포스터

◆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출간기념 세미나 개요
▶일시 : 2021년 10월 26일 화요일 오후 2시~4시
▶장소 : 온라인 줌
▶대상 : 담임목사, 각 교회 이단사역 담당자, 선교사, 신학생
▶강사 : 양형주 목사(대전서노회 이단상담소장, 바이블백신센터 원장), 
        권남궤 목사(부산성시화 이단상담실 실장, 이음공동체 담임) 
▶교재 :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등록비 : 무료 (선착순 500명)
          등록 후 교재를 신청하면 교재(1권)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재고 소진 때까지, 택배비 본인 부담이며, 추가 구입은 1권당 3000원씩 구매가능)
▶참가 신청 구글 폼 : https://forms.gle/mQ27cjwCgd6Shb2b9
  참가시 서류 : 해당교회의 주보를 찍어서 보내셔야 합니다
▶주최:  바이블백신센터
▶문의 : 042-822-8009/biblev@daum.net / 홈페이지 www.bv.or.kr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