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마마클럽, 제주성안교회에서 온오프라인 말씀부흥회 개최
더바이블미니스트리 대표 ‘이지웅 목사’가 강사로 나서
가정과 교회, 나라를 위한 기도회 진행  

제주마마클럽이 ‘말씀이 이끄는 기도’를 주제로 말씀부흥회를 21일, 제주성안교회(위임목사 류정길)에서 개최했다.

제주마마클럽 주최 말씀부흥회가 21일 제주성안교회에서 열렸다.
제주마마클럽 주최 말씀부흥회가 21일 제주성안교회에서 열렸다.

제주성시화운동 대표회장 박명일 목사(제주국제순복음교회)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날 부흥회에는 이지웅 목사(더바이블미니스트리 대표)가 강사로 나섰다. 이지웅 목사는 “여러 비참한 고난에도 바울이 환경에 지배받지 않고 오히려 환경을 뚫고 나가며 하나님을 날마다 예배하고 찬송할 수 있었던 비결을 에베소서 말씀이 기록하고 있다”며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삼위일체 되시는 하나님과 예수님, 성령님께서 온 힘을 다해 쏟아부으신 하나님의 그 사랑의 결정을 기억하자”고 강조했다. 

이지웅 목사(더바이블미니스트리 대표)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지웅 목사(더바이블미니스트리 대표)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또 이 목사는 “하늘의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이미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을 믿고 오직 예수그리스도 안에 거하며 주님을 알아가기에 힘쓰자”고 전했다. 

제주마마클럽 말씀부흥회 기도회 현장.
제주마마클럽 말씀부흥회 기도회 현장.

이어진 기도회에서는 ▶나라와 북한을 위한 기도(제주영락교회 심상철 목사) ▶한국교회와 세계 열방을 위한 기도(김녕교회 이혜춘 목사) ▶다음세대와 가정을 위한 기도(제주서광교회 현성길 목사) ▶제주를 위한 기도(제주누리교회 문경욱 목사)가 진행됐다. 

한편, 마마클럽은 마리아처럼 기도하고 마르다처럼 섬기는 어머니연합 기도운동으로 제주지역은 매월 둘째 목요일마다 제주성안교회에서 기도회를 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