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한림순복음교회에서 정기총회 개최
김형수 목사(한림순복음교회) 신임 회장 선출
부회장 오병근 목사(애월교회) 선출 등 신임 임원개선

제주서북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고성봉 목사, 용수교회) 제25차 정기총회가 제주시 한림읍 한상로 한림순복음교회(담임목사 김형수)에서 16일 개최됐다.

제주서북기독교교회협의회는 16일 한림순복음교회에서 제2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제주서북기독교교회협의회는 16일 한림순복음교회에서 제2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회장 고성봉 목사의 인도로 증경회장 김효근 목사(한림교회)의 기도에 이어 부회장 김형수 목사가 ‘종들의 기도를 들으신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후 회장 고성봉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말씀을 전한 김형수 목사는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으로 나라와 민족 그리고 제주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자”면서 “주님께서는 기도로 나아갈 때 우리 마음을 긍휼히 여기실 것이다.”고 전했다.

김 목사는 “협의회 소속 모든 회원들이 이런 믿음을 가지고 이웃교회에 더욱 관심을 갖고 겸손한 마음으로 사랑과 섬김으로 나아간다면 서북교회협의회가 하나님 보시기에 더욱 아름다운 공동체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주서북기독교교회협의회 신구임원들이 회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제주서북기독교교회협의회 신구임원들이 회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예배에 이어 회무처리를 통해 주요 사업 보고와 세부 안건을 처리했으며, 급작스러운 병고로 작고한 고(故) 박영철 목사(고산교회)와 고(故) 송기오 목사(판포교회)에 대한 위로와 기도의 시간을 가진 뒤 임원개선을 통해 회장 김형수 목사(한림순복음교회)와 부회장 오병근 목사(애월교회) 등을 신임 임원으로 선출했다.

한편 이번 정기총회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입구 발열 체크와 손소독제 사용, 사회적 거리두기와 실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해 진행됐다.

<제주서북기독교교회협의회 제25차 정기총회 임원 선출 명단>
▲회장 - 김형수 목사(한림순복음교회) ▲부회장 - 오병근 목사(애월교회) ▲총무 - 최병준 목사(수산교회) ▲부총무 - 김문길 목사(애조로교회) ▲서기 - 김학수 목사(비양도교회) ▲부서기 - 고용성 목사(경산교회) ▲회계 - 이후재 목사(저청중앙교회) ▲부회계 - 정정수 목사(제주변화산교회) ▲감사 - 이난희 목사(제주혜린교회), 고성봉 목사(용수교회)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