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교회 항존직 임직 및 은퇴 감사예배
3명의 장로, 25명의 안수집사, 26명의 권사 세워
한재엽 원로목사 “복음 전달을 통해 하나님께 축복받는 자녀들 되길”
상남교회(이창교 목사)는 지난 11월 28일(주일) 항존직 임직 및 은퇴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개회예배에서 경남노회 부노회장 신종주 장로의 기도와 경남노회 서기 김영암 목사의 성경봉독이 진행됐으며, 장유대성교회 한재엽 원로목사가 ‘위탁 받은 일(살전 2:1~4)’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한 원로목사는 “오늘 임직 받으시는 분들은 복음 사역에 중점을 둬야 한다”며 “복음 전달을 통해 하나님께 축복받는 자녀들이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 당회장 이창교 목사의 인도로 상남교회 임직식이 진행됐다.
이창교 목사는 임직을 받는 직분자들과 교회 성도들에게 서약을 받고, 안수위원과 함께 안수 및 안수례를 통해 장로 3명과 안수집사 25명, 권사 26명에게 상남교회의 새로운 항존직이 됐음을 공포했다.
아울러 은퇴식에서 4명의 장로와 7명의 안수집사, 4명의 권사, 1명의 협동권사가 은퇴했다.



이어 진행된 축하 순서에서 경남노회장 손태원 장로의 축사와 창원중앙교회 배효전 원로목사의 권면, 조희래 장로의 답사, 기념패 증정, 허정윤 청년의 축가, 임직자들의 특송 등이 진행됐다.



[상남교회 항존직 임직 및 은퇴]
▲장로장립 : 조희래, 이은욱, 이병을 ▲집사안수 : 안성은, 장민환, 이신우, 배요세, 김기성, 임효상, 김형국, 장선익, 이활구, 김기년, 이 원, 전배수, 한경호, 김성준, 김체론, 변기성, 하우성, 여천우, 이순철 ▲안수집사취임 : 강계원, 석상락, 유재석, 박근호, 조병덕, 백향주 ▲권사안수 : 김은애, 윤기정, 김홍주, 이경순, 우미정, 김지영, 백영희, 김신영, 한명선, 류은주, 김록주, 이미숙, 김현경, 김지연, 김영희, 고은영, 유오남, 최문주, 최단비, 김영진, 이미영, 박안나, 하미경, 서경희, 신의자 ▲권사취임 : 이혜실 ▲장로은퇴 : 김도기, 이성영, 조성진, 김득한 ▲안수집사은퇴 : 김흥배, 곽창섭, 김용연, 조용석, 이상수, 신유복, 온인수 ▲권사은퇴 : 김점희,김선자, 조한순, 장분조 ▲협동권사은퇴 : 윤춘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