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MC울산지회, VIP초청 만찬 및 정기총회 개최
정봉재 장로 신임회장 선출
CBMC울산지회(회장 정봉재)는 11월 25일(목) 울산시 남구 삼산동에서 ‘VIP초청 만찬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은혜의 70주년, 여호와께로 돌아가자(호6:1-3)’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정봉재 신임회장(번영로교회)의 사회로 예배가 진행됐다. 증경회장 이상철 장로(울산남목교회)가 기도를 했으며, 김성원 목사(미포교회)가 ‘창세기 26장 1-6절’을 봉독한 후 ‘그해 그땅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은 수고한 자의 땀을 소중히 여긴다.”라고 강조하며, “말씀에 순종하고,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는 회원들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CBMC울산연합회 회장 유재봉 장로(소리침례교회)가 축사를 전한 후, 김성원 목사(미포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총회는 박영석 직전회장이 사회를 맡았다. 사업보고, 결산보고가 진행됐으며, 정봉재 장로(번영로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한 후, 신‧구임원 교체식을 가졌다. 이어, 이용기 증경회장의 폐회선언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CBMC 울산지회는 매주 금요일 오전 6시 30분, 남구 삼산동 일대에서 조찬기도회를 진행하고 있다.
<신임임원 명단>
▲회장 정봉재 장로
▲수석부회장 김혜영 집사
▲전도부회장 김광일 집사 ▲양육부회장 박길환 권사 ▲회원부회장 이승한 집사
▲총무 백승묵 집사
▲회계 손형수 집사
▲서기 원혜영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