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CG, 제3회 정기총회 개최
박길환 권사 신임회장 선출

울산은퇴자기독연합회(URCG)는 11월 30일 18시, 남구 삼산동에서 제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URCG가 제3회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URCG가 제3회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총회는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 4:10)’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박길환 권사(울산감리교회)의 사회로 예배가 시작됐다. 김재두 장로(대영교회)가 기도를 인도했으며, 류서희 장로(갈릴리교회)가 ‘역대상 22장 2~5절’을 봉독했다. 이어, 유성종 목사(울산감리교회)가 ‘의미있고 가치있는 삶’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길환 신임회장이 예배를 진행하고 있다.
박길환 신임회장이 예배를 진행하고 있다.

유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실천해야 한다.”라며 “서로 용서하고, 사랑하며 주님께 영광 돌리는 가치있는 삶을 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성종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유성종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어진 정기총회는 직전 회장 최종영 장로(울산남부교회)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의 순서가 이어졌다. 임원 선출을 통해 박길환 권사(울산감리교회)가 3회기 회장으로 선임됐으며 최종영 직전회장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이어, 박길환 신임회장의 폐회선언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최종영 직전회장이 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최종영 직전회장이 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은퇴자기독연합회(URCG)는 울산지역 기독은퇴자들의 영적 교류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6월 설립됐으며, 선교사업 수행과 직장신우회 및 선교단체 지원 등 다양한 사역을 펼치고 있다.

URCG가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URCG가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URCG 3회기 신임임원 명단
▲회장 박길환 권사(울산감리교회)
▲직전회장 최종영 장로(울산남부교회)
▲수석부회장: 이명진 장로(명성교회)
▲부회장 류서희 장로(갈릴리교회) / 김재두 장로(대영교회) / 한해수 장로(울산강남교회) / 한용석 집사(명성교회) / 신점철 장로(울산호계교회) / 박경한 장로(울산성결교회)
▲총무 김훈규 장로(울산동부교회)
▲회계 김병욱 집사(울산남부교회)
▲서기 황문옥 집사(대영교회)
▲감사 박진규 장로(울산반석교회)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