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모슬포교회에서 정기총회 열려
신임 회장으로 서광서리교회 이현행 목사 선출
대화교회, 서남교회협의회 신임 회원으로 등록

제주서남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정민철 목사, 모슬포순복음교회)가 7일, 모슬포교회(손재운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제주서남기독교교회협의회 정기총회가 7일, 모슬포교회에서 열렸다.
제주서남기독교교회협의회 정기총회가 7일, 모슬포교회에서 열렸다.

제주서남교회협의회장 정민철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1부 예배에서 설교를 맡은 손재운 목사(모슬포교회)는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작은 일에 충성하고 맡은 일에 충성된 자가 되길 원하신다”며 “주님이 우리에게 위임해 주신 건강과 재물, 가족 등을 하나님의 지혜로 충성되게 사용하고 있는지 돌아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손 목사는 “우리가 충성할 수 있는 기간은 이 땅에 머무는 잠깐 동안의 짧은 시간이기에, 언제 주님께서 다시 오실지 알지 못하지만 그 시간을 진실한 청지기로 살아가자”고 전했다.

손재운 목사(모슬포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손재운 목사(모슬포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서기보고와 사업보고에 이어 임원선거를 통해 회장 이현행 목사(서광서리교회)와 부회장 오영근 장로(모슬포중앙교회) 등을 신임 임원으로 선출했다.

한편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대화교회(김관주 목사)가 신임 회원교회로 등록했다.

서광서리교회 이현행 목사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서광서리교회 이현행 목사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제주서남기독교교회협의회 정기총회 임원 선출 명단>
▲회장 – 이현행 목사(서광서리교회) ▲부회장 – 오영근 장로(모슬포중앙교회) ▲총무 – 고준영 목사(사계교회) ▲서기 – 문태국 목사(무릉교회) ▲회계 – 송창용 장로(모슬포교회) ▲감사 – 고민호 목사(모슬포성결교회), 오익남 목사(대정영락교회), 이광수 장로(드림교회)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