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8회 전국대학태권도 개인선수권대회, 메달 5개 획득
2021 WORLDSC CUP 전국태권도시범경연대회, 단체전 우승
이정기 학과장,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전국 대학 태권도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48회 전국대학태권도 개인선수권대회’가 지난 11월 28일(일)부터 12월 3일(금)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전북 고창군 군립체육관에서 열렸다. 한국대학태권도연맹이 주최하고 전라북도태권도협회와 고창군태권도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는 품새와 태권경연, 태권체조, 격파, 체급별 겨루기 부문에 총 54팀에서 약 1.700여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제48회 전국대학태권도 개인선수권대회’에서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선수단이 메달을 목에 걸었다.
'제48회 전국대학태권도 개인선수권대회’에서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선수단이 메달을 목에 걸었다.

고신대학교(총장 안민) 태권도선교학과(학과장 이정기) 선수단은 겨루기 부문에서 5개의 메달을 수확했다. 이민혁(4학년)이 우승했고, 강현주(3학년)가 은메달, 허범수, 이동혁(2학년), 황정빈(1)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품새 부문에서도 동메달 5개(김민수. 류지원. 한주연. 박민규. 이장후)를 추가했다.

또한 12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강원도 철원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21 WORLDSC CUP 전국태권도시범경연대회'에서도 24개팀이 출전한 가운데 본 시범단이 본선까지 진출한 결과 3위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어 진행된 격파부문 단체전(김상해, 박성진, 김정민)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개인전 주먹 위력과 손날 위력 부문에서도 김상해가 1위, 박성진이 2등을 차지했다.

이정기 학과장은 “참으로 어려운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많은 은혜들을 더하시니 너무 감사하다”며 계속해서 기도를 요청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