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중소기업융합충북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충청북도와 충북지방 중소벤처기업청이 후원하는 ‘2021 충북 중소기업 융합 플라자 및 회장 이취임식’이 9일, 청주 더빈컨벤션에서 개최됐다.

‘교류와 융합을 통한 충북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주제로 펼쳐진 이날 행사 개회사에서 박광석 충북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았지만 사옥 확장 이전과 국가지원사업 운영기관으로 사업영역 확대 등을 이뤄내도록 협력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우수기업인 부문 10명과 모범 근로자 부분 10명에게 중소벤처기업부장관과 충북도지사 표창 등이 전달되었다.

아울러 진행된 회장 이취임식에서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가 연합회기를 이양받으면서 제15대 중소기업융합충북연합회장으로 취임했다.

오한선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사 수출역량 강화와 융합R&D 과제 성취, 회원간 교류협력 강화와 외연 확장에 힘쓰겠다”며 “충북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이웃사랑과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15대 회장 오한선 장로는 ㈜뷰티화장품 대표이사, ㈜한국바이오헬스 대표이사이며 혁신성장포럼 충북지회 회장, CTS충북방송 충북 운영위원장, 충북 기독CEO선교회 회장으로 헌신하고 있다.

이어 지역생산품 애용 공동퍼포먼스와 함께 ‘기술융합을 통한 선도기업으로의 도약!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존중받는 기업!’이란 비전을 선포했다.

이업종간 네트워크 교류 강화 및 융합 기술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성장을 도모하는 (사)중소기업융합 충북연합회는 1994년 설립돼 올해로 27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 16개 교류회, 총 300여 개 회원사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