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선거 통해 전주 노송감리교회 이석렬 장로 신임회장으로 추대
이석렬 신임 회장, "어둡고 그늘진 곳에 빛이 되는 연합회 되도록 힘쓸 것" 다짐

전주시장로회연합회는 4일, 전주 노송감리교회(담임 김성용 목사)에서 제27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개회예배에서는 노송감리교회 김성용 목사가 ‘귀히 쓰시는 그릇’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성용 목사는 “직분자는 스스로 마음속 불신앙의 요소를 제거하고 자기를 경건하게 훈련해야 한다”며 “복음 전파와 연합회의 성장 그리고 지역 복음화를 위해 힘을 쏟으며 모든 선한일을 위해 준비된 은혜로운 장로회연합회로 귀히 쓰임받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노송감리교회 김성용 목사는
노송감리교회 김성용 목사는 "모든 능력을 복음 전파와 연합회, 지역 복음화를 위해 쏟으며 귀하게 쓰임받는 전주시장로회연합회가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 회장 조규성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회무처리에서는 지난 회기에 대한 총무, 감사, 결산보고와 함께 임원 개선을 통해 노송감리교회 이석렬 장로를 신임 회장으로, 초원교회 손주상 장로를 선임부회장으로 추대했다.

전주시장로회연합회 지난 회기 사역에 대한 총무, 결산보고 등이 진행되고 있다. 
전주시장로회연합회 지난 회기 사역에 대한 총무, 결산보고 등이 진행되고 있다. 
총회 회무처리를 진행하고 있는 제26회기 회장 조규성 장로 
총회 회무처리를 진행하고 있는 제26회기 회장 조규성 장로 
전주시장로회연합회 제26회와 27회기 신구 임원
전주시장로회연합회 제26회와 27회기 신구 임원

신임회장 이석렬 장로는 “전주시장로회연합회 제27대 회장 직임을 맡겨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세우신 목적에 따라 하나님의 영광과 전주시장로회연합회의 발전를 위해서 최선 다해 일하겠다”고 회장 취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전주시장로회연합회 제27회기 회장 이석렬 장로(노송감리교회)
전주시장로회연합회 제27회기 회장 이석렬 장로(노송감리교회)

또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는 연합회 표어에 따라 어둡고 그늘진 곳에 사랑과 자비와 긍휼로 빛이 되는 연합회가 돼야 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연합회 회의와 행사에 적극 참여해 줄 것과 회원 배가 운동에도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전주시장로회연합회는 전주지역 교회 장로들의 초교파 연합단체로 지역 복음화와 장로들의 친교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이번 총회를 통해 세워진 전주시장로회연합회 제27회기 임원은 아래와 같다.
▲ 회장 : 이석렬 장로(노송감리교회)
▲ 선임부회장 : 손주상 장로(초원교회)
▲ 부회장 : 유희성 장로(전성교회), 김진옥 장로(신일교회), 박철 장로(임마누엘교회), 소경국 장로(호남제일교회),
김수열 장로(바울교회), 박병우 장로(안디옥교회), 조맹곤 장로(전주침례교회), 손성제 장로(은혜와진리교회)
▲ 감사 : 김광한 장로(성암교회), 장순식 장로(예닮교회)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